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지하철,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도중에 해본 적 있는 순간이 아직도 기억날 것이다. 그때마다 운명의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하면서 창밖을 내다보곤 한다. 그러나 현실은 어렵다. 지나치는 열차에 몸을 던져 운명의 상대를 따라간다는 건 어디서부터 문제가 있는지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연애라는 것은 뜻밖의 곳에서 생기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만나게 된 호기심이 일깨우는 것도 있고, 취미나 일상에서 같은 취향의 사람을 만났을 때도 따뜻한 마음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 주변에서 당장 만날 수 있는 곳 중에도 우리의 운명의 상대가 제법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우리 주변에는 대중교통도 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다. 그러다가 어느날 지하철에서 옆에 있는 사람을 보고 마음이 떨릴 때도 있다. 그런데, 아쉽게도 운명의 상대는 내려 버린 차를 판교로 가버린다. 그래서 환승을 결심하고, 그런데 이전에 남아있던 사람이 다음 차에 타는 것을 볼 때, 가슴이 아프다. 세상에, 운명을 놓치면 분명히 뿌듯한 추억은 얻었겠지만, 그래도 그 추억 속에서 울고 허던 것 같다.
하지만, 그 때의 상황에선, 운명의 상대가 마침 내가 꿈꿔온 형태와 일치하진 않았을지 모른다. 그런데 이게 우리의 인생, 미친 듯한 선택과 용감한 시도가 없어지면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여기서 우리에게 남겨진 것은 유일한 대안인 환승을 결심하는 것이다.
“환승연애”라는 건 다른 사람들 안에서 우리가 어떤 상태인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하지만, 이 자리에서 우리가 이미 말하고 있는 것처럼, 찬란한 운명의 알고리즘이 그들의 운명과 결합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결국, 그들의 모습을 보고 순식간에 좋아하기보다는 다음 차에서 만나 종이컵 커피 한잔을 마시며 차분히 이야기를 나눔이 더 좋을 수도 있다.
결국, 우리는 자신의 운명의 상대와 만나기 위해서 같은 시간과 장소에 있을 가능성이 있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용기와 결단력을 가지고 자신의 인생의 선택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열정과 일맥상통하는 게 바로 “환승 연애”이다. 만약에 당신이 소극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옆에 있는 사람 역시 그러한 느낌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자. 그리고 다음에는 첫째를 믿자.
10년 후, 20년 후의 자신을 상상하면, 어떤 사람을 만났느냐에 따라 우리의 인생은 완전히 바뀔 수 있다. 환승연애를 하다보면 등하교로 향하는 시간이 더 즐겁게 이루어질 수도 있고, 새벽에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를 찾을 수도 있다. 그러니까 과감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자신을 믿자!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드라마 “환승연애”는 KBS 2TV에서 방영된 2015년작으로, 전라도 출신 해달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의 임병헌(유이)과 경북대학교 인문학과 출신의 고락원(심형탁)의 이야기를 다룬다. 첫 대면 이후, 둘은 서로에게 생각이 늘어나면서 서로간의 적극적인 환승 연애를 하며 소소하지만 따뜻한 이야기를 교환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이어가는 캠페인을 펼치게 된다.
한편, 작가 허재 본인도 KBS 2TV 배우 최서원의 열차 위에서 낯선 여성과의 만남을 통해 환승연애에서 자극을 받았다고 밝히며, 드라마의 인기에 대한 질문에는 이렇게 말했다.
“처음엔, 시청자 분들이 환승 연애와 그 연대기를 아무리 이해해도 제가 한 영화의 중심에 있는 것이 아니라서, 드라마가 시청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생각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방영하자마자 시청자 분들은 우리 작품을 사랑해주시고, 드라마의 보통 사람들의 일상을 토대로 한 위트와 따뜻함이 종합적으로 선보인 덕분에 좋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FAQ
Q: 환승연애는 진짜 있을까?
A: 환승연애는 드라마나 영화에서나 흔한 소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보다 환승을 통해 이어졌던 연애 이야기는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Q: 환승을 통한 연애는 어떻게 시작하나?
A: 환승을 통한 연애를 하려면 우선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에게 관심을 두어야 하며, 방법은 간단합니다. 눈을 마주치고 웃어보게되면 사람들은 서로 감정적인 융합체가 됩니다. 이 후, 바로 연락처 교환으로 빠르게 적극적으로 연락을 주고 받아 필요한 단서까지 모으는 것입니다.
Q: 만약 필요한 단서를 모았다면, 어떻게 연습을 할 수 있을까?
A: 먼저 흥미진진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이야기의 주인공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된다. 그리고, 연습은 전화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그 후, 실제로 환승을 하면 두 사람의 시간은 셀 수 없이 가는데, 그것을 이용해서 바로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Q: 환승연애의 결말은 어떠할까?
A: 환승연애, 그리고 그 이야기의 결말은, 우리 자신이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열정적인 선택과 용감한 시도가 없어지면,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눈 앞에 있는 그리고 우리 자신의 관심에 끌리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Q: 환승연애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A: 환승연애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는, 2015년 KBS 드라마인 ‘환승연애’가 있습니다. 전 하루, 헤이즈의 ‘조금이라도 이따가’는 ‘환승연애’의 OST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관련 동영상 보기
[환승연애2] 5화 무료공개 | 당신의 X는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더보기: chonmonvo.com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관련 이미지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주제와 관련된 50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당신을 위한 최신 기사 935개
따라서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